
[Cook&Chef=김석구 기자] ㈜부산롯데호텔은 잉글리시에그와 함께 캔디피자 영어 클래스를 11월 10일 일요일까지 운영한다. 잉글리시에그는 아이들에게 행복한 경험과 기억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영어 놀이 콘텐츠 개발 브랜드이다.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감정, 습관, 생각 등을 세심하게 담은 영어 놀이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23년 롯데웰푸드와 함께 ‘에그하우스 만들기’ 프로젝트 진행에 이어 24년 부산롯데호텔, 롯데웰푸드와 함께 ‘캔디피자 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캔디피자 만들기’ 영어놀이 클래스는 24년 10월 13일부터 24년 11월 10일까지 매주 일요일 총 5회 진행된다. 40분간 영어놀이가 진행되며 영유아 동반 투숙객 대상으로 사전신청 받아 무료로 진행된다.
캔디 피자 영어놀이는 놀이 전 브리핑, Story Play 책 속의 일부 내용을 함께 읽으며 영어 표현 배우기, 그리고 영어 노래와 함께 자신이 원하는 재료로 다 같이 하나의 캔디피지를 만들기 등 총 6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놀이 진행은 부산동래센터 및 명지국제센터 액터들이 진행을 한다.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잉글리시에그와 함께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제공하여 호텔에 방문하신 모든 고객 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