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다이닝의 소구력이 높아지고 있는 고객들의 니즈와 선호도에 맞춰 혜택을 다양화한 다이닝 멤버십 프로그램 ‘테이스트 바이 포시즌스(TASTE by Four Seasons)’ 은 작년 1분기 리뉴얼 론칭 이후, 누적 가입자는 3,000명에 육박한다. 이에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된 것.
이와 더불어 멤버십 가입 시 연회비 상당의 바우처를 함께 제공해 만족감을 높였다. ‘사파이어’는 레스토랑10만원 금액권 2매를 포함하며, ‘루비’는 레스토랑 10만원 금액권 1매와 레스토랑 30만원 금액권 1매, 뷔페 레스토랑 ‘더 마켓 키친’ 1인 식사권 1매, 와인 1병 콜키지 무료 이용권 1매 등 총 70만원 상당의 바우처 4매를 포함한다.
‘블랙 다이아몬드’ 가입 시에는 루비 멤버십의 혜택 바우처가 동일하게 제공되며, 추가적으로 더 마켓 키친 1인 식사권 1매, 와인 1병 콜키지 무료 이용권 1매, 그리고 호텔 투숙 시 사용할 수 있는 더 마켓 키친 2인 조식 뷔페 식사권 1매, 유료 사우나 2인 무료 이용권 1매 등 총 130만원 상당의 바우처 8매가 포함된다. 단, 바우처는 바우처에 명시된 레스토랑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레스토랑 금액권 및 콜키지 무료 이용권은 뷔페 레스토랑 더 마켓 키친, 이탈리안 레스토랑 보칼리노, 중식당 유유안, 일식당 아키라백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