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LT 스테이크 - 크리스마스 스테이크 다이닝 코스
- 더 그리핀 - 윈터 페스티브 위크
뉴욕 3대 스테이크 하우스, ‘BLT 스테이크’에서는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BLT 스테이크 셰프팀이 특별히 준비한 12월 한정 스페셜 런치와 디너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입맛을 대방어 세비체, 구운 가리비 관자 등 요리들로 시작되는 애피타이저, 메인으로는 최상등급의 육류만을 엄선해 BLT만의 숙성 공법으로 조리한 프라임 에이지드 미국산 소고기 또는 한우 투뿔 채끝 등심과 그릴드 킹 프라운이 코스에 포함된다. 디저트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프레지에 케이크 또는 달콤하고 담백한 판나코타를 활용한 요거트 파르페 등이 제공되어 페스티브 무드를 완성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5일 동안은 크리스마스 스페셜 코스를 선보인다. 촘촘한 마블과 육즙을 자랑하는 드라이에이징 한우 투뿔 채끝 등심을 메인으로 세계 3대 진미 화이트 생 트러플을 공수해 탈리아텔레 크림 파스타 위에 얹어 내는 등 신선하고 다채로운 고품격 요리를 코스로 선보인다. 디저트 또한 아이스 플레이크 칩으로 디자인한 스노우 볼과 크리스마스 케이크의 정석 뷔슈 드 노엘까지 완벽한 크리스마스 스테이크 다이닝을 코스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11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더 그리핀’에서는 12월 24일, 25일, 31일 단 3일 셰프의 플래터를 페어링 한 윈터 페스티브 위크 세트를 한정 기간 판매한다. 웰컴 드링크로는 바텐더의 크리스마스 칵테일이 제공되며, 그릴에 구운 미국산 드라이 에이지드 뉴욕 스트립과 카페 드 파리 버터 소스를 곁들여낸 진한 풍미의 랍스터 구이, 호주산 양 갈비구이, 오븐에 구워낸 야채를 담아낸 서프 앤 터프(Surf and Turf) 푸드 플래터가 제공된다. 또한, 앙크루트 클램 차우더 수프, 발로나 초콜릿 몰튼 라바 케이크가 함께 준비돼 분위기 있는 크리스마스 테이블을 완성한다. 메인 페어링 주류로는 2인 기준 레드 와인 또는 샴페인 1병이 포함되며, 4인 기준은 보드카, 진, 테킬라, 위스키 중 1병이 포함된다.
한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서울은 흥인지문을 조망하며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하며 도심 속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어 더욱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