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타민B6∙엽산∙비타민B12∙셀레늄∙L-카르티닌 등 8가지 부원료 함유로 활력 증진 도움
알기닌, 아르지닌, L아르기닌이라고도 불리는 아르기닌은 신체를 구성하는 20종의 아미노산 중 하나로 단백질 합성과 신진대사 활성에 관여하는 중요한 성분이다. 체내에서 충분량이 합성되지 않아 외부 섭취가 필요한 준필수아미노산으로 알려져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소비자들이 하루 2포 기준 초고함량 아르기닌 6,000mg을 섭취할 수 있도록 제품을 리뉴얼했다. 이는 장어(100g)에 함유된 1,104mg 대비 약 5.4배 높은 함유량이다. 아르기닌은 다른 아미노산에 비해 흡수력이 낮기 때문에 초고함량 아르기닌을 섭취하여 흡수효율을 높이는 것이 좋다.
이번 신제품은 비타민C와 비타민B2, 비타민B6, 엽산, 비타민B12, L-카르니틴, 셀레늄, 아연 등 8가지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어 활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 또한, 개별 스틱 포장된 분말 타입의 제품으로 하루에 2포씩 물에 혼합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레몬 맛으로 출시되어 누구나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마이뉴트리션 아르기닌 파우더’는 소비자들의 일상 속 활력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원료 및 함유량 등을 업그레이드하여 리뉴얼 출시한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이 마이뉴트리션 아르기닌 파우더로 활기와 에너지를 충전하시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