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ok&Chef=조용수 기자]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연말 홀리데이 분위기를 고조시킬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을 포함하여 총 5종의 특별 프로모션 라인업을 선보인다. 올해 첫 번째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원하며 만든 ‘화이트 율 로그(White Yule Log)’로, 통나무를 형상화했으며 땅콩 무스와 캐러멜 맛으로 가득 채웠다.
두 번째로는 12월의 상징색인 레드 컬러를 띄는 선물함 모티브의 ‘기프트 박스(Gift Box)’다. 라즈베리 쿨리(Coulis 묽은 과일 소스)가 들어있는 발로나 다크초코릿 무스와 블랙 커런트 쿨리가 들어있는 발로나 화이트 초콜릿 무스 2가지 맛을 하나의 케이크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 번째 케이크는 향긋한 ‘스트로베리 크림 케이크(Strawberry Cream Cake)’로 제철 국내산 딸기를 가득 담았다. 그 외 라인업으로는 크리스마스의 로망과 동심을 품은 ‘진저 브레드 하우스(Ginger Bread House)’ 쿠키 케이크와 아몬드 페이스트 및 건과일이 듬뿍 담긴 독일 전통 크리스마스 빵 ‘슈톨렌(Stollen)’이 준비된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12월 1일부터 23일에 네이버와 유선을 통해 예약 가능하며, 수령일 기준 최소 2일 전까지 예약이 필요하다. 케이크 수령 및 구매는 호텔 로비에 위치한 ‘더 아트리움 라운지’에서 12월 11일부터 25일 사이에 가능하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