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호텔처럼 편안하게 자고 싶다면, 매트리스를 둘러보는 건 어떨까. 프로젝트슬립은 이번달 9일부터 16일까지 텐바이텐에서 열리는 ‘신학기릴레이 특가’ 침대/매트리스편에 참여해 매트리스를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 프로젝트슬립이 선보이는 제품은 프로젝트슬립 매트리스, 퍼펙션 매트리스, 푹신토퍼, 우드파레트 네 가지 종류다.
프로젝트슬립의 매트리스는 서울시의 임팩트 투자를 통해 개발된 매트리스로, 서울시와 혁신기업,대기업, 글로벌 수면전문가 집단이 힘을 모아 완성된 제품이다. 프로젝트슬립 매트리스는 국내 유일 웨이브 공법을 활용해 신체 부위 별 무게를 차등 배분해 몸을 편안하게 지지해준다. 또한 국내 최초의 양면 매트리스로, 오프라인에서 체험해보지 않고도 집에서 직접 부드러운 매트리스 타입과 단단한 매트리스 타입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빛을 온전히 차단하는 것은 깊은 숙면을 취하고 개운한 아침을 맞이하는데 도움이 된다. 호텔 같은 암막 커튼 설치가 번거롭다면, 간편한 프로젝트슬립 안대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프로젝트슬립의 수면안대는 와디즈 펀딩에서 1차 6600%, 2차 4400%의 달성률을 기록한 바 있으며, 4.7/5.0의 평점을 기록하며 소비자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다.
카페에 가는 대신 집에서 음료를 만들어도, 홈카페로는 2% 부족하다면? 진짜 카페보다 편안하고 포근한 느낌을 조성해주는 구름소파를 살펴보는 건 어떨까. 프로젝트슬립의 구름소파는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함을 모두 잡은 제품이다. 구름 소파의 회색의세련된 디자인은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우러지며, 소파 안 쪽에는 고밀도 메모리폼을 큐브 모양으로 채워 기존의 빈백에서 느낄 수 없는 푹신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구름소파는 의자나 1인용 소파, 낮잠을 잘 수 있는 간이침대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오래 앉거나 누워 있어도 몸이 결리지 않는 제품이다. 때문에 집에서 여가 생활을 즐기는 홈족이나 홈카페를 즐기는 카페족들에게 1인용 빈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프로젝트슬립의 구름소파는 29CM에서 오는 16일까지 한정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젝트슬립 관계자는 “프로젝트슬립에서 실내 생활을 더욱 풍성하게 해줄 수면 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프로젝트슬립의 제품들은 네이버 스토어를 비롯해 29cm, 텐바이텐, 와디즈, 신세계몰,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