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키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위치로 스키 인-스키 아웃 가능
- 다양한 타입의 113개의 객실과 인피니티 온천, 파인 다이닝 등 보유
무와 니세코는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새로운 연결과 재충전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럭셔리 웰니스 리조트이다. 최대급 규모와 최고의 파우더 스노우를 자랑하는 스키장인 그랜드 히라후 중심부에 위치해 객실 테라스를 통해 ‘니세코 파우더’에 바로 발을 디딜 수 있는 독보적인 입지를 자랑한다. 니세코는 습기가 적은 일명 ‘파우더 스노우’로 긴 스키 시즌과 세계 최대의 적설량 등으로 유명해 호주를 비롯한 홍콩, 싱가포르 등의 글로벌 스키어들의 버킷리스트에 있는 곳이다.
무와 니세코는 7개 층, 총 11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너에게는 시즌별 우선 예약 혜택 및 24시간 컨시어지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객실은 바로 슬로프에 진입 가능한 스키 인-스키 아웃 타입, 니세코의 설경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노천 온천이 있는 타입, 그랜드 히라후에서 가장 아름다운 전망과 최고급 시설을 갖춘 럭셔리 펜트하우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객실은 머무는 동안 휴식과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작은 요소까지도 무와의 웰니스를 고려해 설계되었다.
무와 니세코 웰니스의 정수인 온천은 고객의 니즈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인피니티 온천은 지역 내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해 요테이산을 프라이빗하게 조망하며 스키를 즐긴 후의 피로를 풀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또한 무와 스파(SPA)는 자연 유래 성분의 유기농 오일과 컨디션에 맞는 차(茶) 등을 활용한 개인 맞춤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그 밖에 홋카이도 지역만의 자연 환경을 바탕으로 한 웰니스 콘텐츠를 사계절 내내 만끽할 수 있다. 전문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스키, 골프를 비롯한 천혜의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와 미식 등을 어디서도 느껴보지 못한 맞춤형 콘텐츠로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겨울에는 스키 발렛, 렌탈 및 레슨 서비스를 올인원으로 제공한다.
무와 니세코 관계자는 “엔데믹 후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며 오롯이 휴식에 집중하는 웰니스가 여행 트렌드로 떠오르며 프리미엄 여행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며 “무와 니세코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독보적인 입지와 개인화된 맞춤 콘텐츠 등으로 어디서도 경험해보지 못한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