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심 속의 휴식처로 차별화된 디테일과 품격 준수하며 넓은 객실 공간 자랑
- 쾌적한 웨딩 공간과 더불어 국제행사, 세미나, 워크샵 등의 명소로 각광

[Cook&Chef 조용수 기자]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산업을 이끌어나갈 호텔리어 인재를 양성하는 호텔학교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의 재단인 한국호텔관광교육재단에서 운영하는 엠블던 호텔(Embledon Hotel)은 첨단·융합·벤처 등 4세대 산업 메카로 산업구조 개편을 실시하여 새로운 미래를 선보이고 있다.
지하철 4호선인 중앙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도보로 찾아갈 수 있는 대중교통 편리성과 수인선, 송도발 KTX, 서해선 등으로 편리한 접근성으로 안산의 새로운 메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하 4층, 지상 21층의 엠블던 호텔은 총 400여 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도심 속의 휴식처로 차별화된 디테일과 품격 준수하며 넓은 객실 공간과 시티뷰(City View)를 자랑하고 있는 비즈니스호텔이다.
안산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서 이용객에게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쾌적함을 제공하기 위해 지하 4층부터 1층까지는 주차장으로 갖춰져 300~400대 정도 차량이 한 번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럭셔리함과 우아함으로 예식을 진행 할 수 있는 엠블던호텔(Embledon Hotel)의 호텔&웨딩 컨벤션 센터는 쾌적한 웨딩 공간과 더불어 국제행사, 세미나, 워크샵 등의 명소로 널리 알려져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위축된 안산 관광업계에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이며 지금까지 기존 호텔, 웨딩, 컨벤션 업계의 틀을 깬 차별화된 방식의 디테일과 품격을 선보이며 특히 다양한 고객 취향을 반영해 도심 속 최고의 비즈니스호텔로 자리 잡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새로운 가치를 선사해 나갈 것을 강조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