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위트룸에서 즐기는 조식 서비스와 르 쉬느아에서 즐기는 식도락 여행
- ‘먹고 놀고 사랑하라’, 취향대로 골라 먹고 즐기는 ‘잇 플레이 러브’ 프로모션

[Cook&Chef 조용수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제주 여행의 여유로움을 더해줄 호캉스 패키지 ‘딜라이트풀 스위트(Delightful Suite)’와 먹고 노는 즐거움을 담은 ‘잇 플레이 러브(Eat Play Lov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딜라이트풀 스위트’ 패키지는 일반 객실보다 2배 이상 넓은 메리어트 리조트의 딜럭스 스위트 숙박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조식 룸서비스, 정통 광둥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르 쉬느아 북경 오리 2인 디너 세트 교환권, 그리고 엠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에이드 교환권이 함께 제공된다.

조식 룸서비스로는 한식, 중식, 양식 중 취향에 맞게 선택 할 수 있으며 2인 기준 박당 1회 제공된다. 르 쉬느아 북경 오리 2인 디너 세트는 셰프가 앞에서 직접 카빙 해주는 북경 오리와 매콤 바삭한 공바오 치킨, 탕수 새우, 그리고 전복 마라탕 등 8가지 메뉴로 제대로 된 식도락을 경험 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엠 라운지에서는 상큼한 레몬과 라임이 들어간 시트러스와 향긋한 로즈마리 에이드 중 선택 가능한 스페셜 에이드 2잔이 제공된다. 북경 오리 세트와 스페셜 에이드는 투숙당 1회 제공에 한함.

한편, 메리어트 리조트의 대표 부대시설, 모실 수영장은 메리어트 리조트 고객이라면 놓쳐서는 안 되는 장소이다. 성산 일출봉을 모티브로 한 모실 수영장은 실내수영장과 25m 길이의 랩풀과 이어지는 야외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5월 1일부터 섭씨 30도의 온수 풀로 운영하고 있어 여유로운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