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가지 스페셜 딤섬 메뉴, 광동식 중식과 와인 페어링 선보이는 ‘더 그레이트 홍연’
먼저 코리안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이타닉 가든(Eatanic Garden)’에서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한 한식 코스와 함께 코스의 정점을 찍는 이타닉 가든만의 아름다운 플레이팅을 경험해볼 수 있다.
구운 아스파라거스의 풍미를 더한 소스를 곁들인 버섯, 지리산 자락 함양의 깨끗한 물과 솔잎으로 빚은 솔잎주를 첨가해 맑은 소나무 향이 나는 버섯소스를 올린 금태 구이 등 이타닉 가든의 시그니처인 우리 술을 활용해 만든 소스를 곁들이며 풍요로운 가을의 맛과 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가을 코스 메뉴의 가격은 점심 18만원, 저녁 32만원이며, 점심에 제공되는 메인 코스 메뉴는 기본 제공 메뉴인 양갈비살과 모렐 버섯에서 한우 스테이크 메뉴로 변경 시 3만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 광동식 파인 다이닝 ‘더 그레이트 홍연(The Great Hong Yuan)’에서는 시그니처인 딤섬 메뉴를 특화시켜 중국 본토 출신의 왕시보 셰프가 선보이는 5가지의 스페셜 딤섬을 새롭게 선보인다.
페어링 코스 메뉴는 게알 소스 누들 전복 찜, 블랙 빈 소스 지존 양갈비와 두부 소스 통 전복, 트러플 활 바다가재 등 더 그레이트 홍연의 특징을 살린 프리미엄 건강 중식으로 구성된다. 본래 중식 본연의 향신료와 강한 불향으로 인해 강렬한 풍미의 와인과 페어링 하는 것이 대부분이지만, 더 그레이트 홍연의 페어링은 건강한 광동 메뉴와 어울리는 섬세하고 부드러운 풍미의 샴페인, 로제, 화이트, 레드 와인으로 엄선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