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론칭 2주년 및 판매량 4천만 팩 돌파 기념 1+1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천호엔케어의 ‘하루활력’은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젊은 층에게 필요한 하루치 활력을 제안하는 건강식품 브랜드이다. 하루활력은 2030세대의 다양한 건강관리 니즈와 활기 넘치는 삶을 위해 양배추, 석류, 흑마늘, 흑염소, 쑥 등 원료를 확장한 한편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치어팩, 스틱 등 형태를 다양화 한 것이 특징이다. 이렇듯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점이 젊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어 4천만팩 판매를 돌파한 요인으로 꼽힌다.
하루활력 제품을 직접 섭취해본 소비자들은 “’하루활력 석류’를 하루 한 팩씩 꼭 챙겨먹고 있고, 남편은 ‘하루활력 흑마늘’을 먹고 있는데 부담스럽지 않아 잘 챙겨먹고 있다”, “재구매해서 먹고 있고 주변에도 선물했는데 다들 만족스러워한다”, “휴대하면서 가지고 다니기 좋고 맛도 좋아 건강도 챙기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 꾸준히 섭취하고 있다” 등의 후기로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천호엔케어는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몰을 통해 5월 18일부터 24일까지 론칭 2주년과 4천만 팩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하루활력 제품 출시 이후 가장 사랑 받았던 베스트 제품 ‘하루활력 석류’, ‘하루활력 배도라지청’, ‘하루활력 흑마늘’을 비롯해 브랜드 전 제품을 대상으로 1박스 이상 구매 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
천호엔케어 하루활력의 대표 제품인 ‘하루활력 석류’는 새콤달콤한 맛이 가득한 석류의 순수한 맛을 그대로 전하기 위해 감미료, 보존료, 향료 등을 첨가하지 않고 과즙을 듬뿍 담았다. 비타민C, 비타민B1, B2, 칼륨, 폴리페놀 등이 풍부한 석류는 특히 여성들에게 좋다고 알려진 과일이다.
‘하루활력 배도라지청’은 도라지의 깊은 풍미와 배의 달콤함을 스틱 1포에 담은 제품이다. 양질의 토양에서 자란 국내산 도라지만을 엄선하여 사용했으며 도라지, 배와 함께 대추농축액과 모과농축액을 더해 영양과 맛 모두를 잡았다.
‘하루활력 흑마늘’은 약 20일 이상 일정한 온도와 습도 하에 숙성시킨 흑마늘을 추출하여 백출, 복령, 당귀 등으로 이뤄진 대보추출농축액과 조화롭게 배합한 건강즙이다. 일련의 숙성 과정을 통해 마늘 특유의 향과 매운맛을 감소시켜 처음 흑마늘을 접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하루활력’ 브랜드 론칭 후 지난 2년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큰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천호엔케어는 앞으로도 36년간 쌓아온 건강식품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건강 원료를 선정하여 양질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