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ok&Chef 조용수 기자] 서귀포 최남단 올레 7코스 선상에 위치한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대표 조현강)이 여름 맞이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제주에서 자란 백련잎 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제주 비건뷰티 & 클린뷰티 브랜드 더퓨어로터스와 함께 힐링과 뷰티를 컨셉으로 선보이는 <뷰티풀 써머 패키지>에는 제주에서 자란 8가지 식물 추출물이 함유되어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저자극 선크림과 제주 관광 후 자외선으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줄 연꽃잎 마스크팩이 포함되며 기준 인원 조식, 바솔트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무알콜 칵테일 2잔과 식음 바우처 2만원권 구성이다.
이국적인 풍경 속 가장 제주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더 그랜드 섬오름을 풍경을 즐기는 것 자체만으로 휴식을 선사한다. 설레는 마음 가득, 소중한 아기를 기다리는 예비 부모를 위해 정성을 담아 건강한 휴식을 선사하고자 기획된 제주 태교여행 컨셉의 는 임산부 오일 글로벌 베스트 셀러인 ‘바이오 오일’과 전복죽, 제주 은갈치 구이, 해물갈비찜, 성게미역국과 식사로 구성된 제주 건강식 디너 2인이 포함되며 임산부를 위한 루이보스티가 제공된다.

또한, 본관의 실외 수영장, 자쿠지와 신관의 바다가 보이는 사계절 온수 인피니티풀, 어린이 풀장, 실내수영장까지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공간으로 가족 여행객의 많은 선택을 받아 온 더 그랜드 섬오름은 아이와 호캉스를 위한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도 함께 출시 했다. 객실 1박과 조식, 컬러링 키트와 함께 가족 여행의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핸드폰 사진 1장에 한해 무료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스위스 유기농 100년 전통의 스위스 No.1 천연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벨레다(WELEDA)의 카렌듈라 베이비 트래블 킷(바디로션, 샴푸 & 바디워시, 어린이용 칫솔과 어린이 치약 구성)이 포함되어 어린이를 위한 세면도구를 별도로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1박에 최저 217,000원부터 시작하는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더그랜드섬오름 호텔은 아름다운 바다길로 유명한 올레 7코스 선상에 위치하고 있어 가장 제주다운 풍경을 가장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는 호텔이다. 호텔 앞으로 검은색 제주 현무암과 어우러진 푸른 바다가 펼쳐지며 그 너머로 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범섬, 섶섬, 문섬이 위치하고 있어 섬이 보이는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오랜 전설이 깃들어 있는 범섬의 경우 웅장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며 더그랜드섬오름의 오션뷰 객실에서 바라보는 범섬 전망은 이 호텔의 시그니처 이미지가 되었다. 기존에 운영하던 본관에 이어 지난해 8월 신관을 새로이 오픈하여 총 132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바다가 보이는 인피니티풀과 가든풀 그리고 실내 수영장까지 총 3개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