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성 로맨틱 자동차극장, 포레스트 시네마
- 투숙 서비스 : 썬데이허그 유모차 대여 서비스
가벼운 마음으로 떠나고는 싶지만 짧은 휴가를 즐기기에 마땅한 방법을 찾지 못했다면,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성된 레이트 바캉스 패키지를 추천한다. 객실 1박과 조식 및 루지를 이용할 수 있고, 저녁에는 와인 마리아주 또는 비어가든 중 선택하여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와인 마리아주는 매일 새롭게 선정하는 와인 8종을 비롯하여 생맥주 및 세미뷔페를 모두 부담 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아이들을 위한 음료 코너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이 모두 함께 라이브 공연을 즐기며 활기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센터플라자에 마련된 비어가든에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 버스킹 공연을 감상하며 풍요로운 저녁 분위기를 만끽해도 좋다. 연휴를 제외한 특정 날짜에는 관광 곤돌라를 특전으로 제공하니 기회를 놓치지 말자.
포레스트 시네마 To-go Box는 피자와 치즈스틱 등으로 구성된 P-Box, 버팔로윙과 치즈스틱이 제공되는 치감튀 Box, 맥반석오징어와 로제떡볶이, 알감자구이 등으로 구성된 휘닉스영화 Box 중 선택할 수 있다. 관람권을 포함하여 정상가 4만원이며, 투숙객이라면 3만8천원에 자동차 극장 이용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영화 상영 시간은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다.
올인클루시브로 모든 것을 리조트 안에서 즐길 수 있는 휘닉스 평창에서 자연과 함께 머무르며 늦은 여름 휴가를 더욱 알차게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