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조용수 기자] 글래드 호텔은 한국소비자포럼 주최의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 3년 연속 선정됐다. 글래드 호텔은 이를 기념하여 글래드 호텔을 사랑하고 아껴주신 고객들을 위해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기념 상품 ‘글래드 브랜드 데이(GLAD Brand Day)’ 패키지와 ‘글래드 모먼트’ SNS 이벤트를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글래드 브랜드 데이’ 패키지는 2021년 9월 17일(금)부터 10월 31일(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함께 피부에 보습과 진정효과를 주는 저자극 케어 제품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이 포함된 ‘일리윤 트래블 키트’ 1개, 친환경 컨셉의 ‘세이브 어스(SAVE EARTH), 세이브 제주(SAVE JEJU)’가 새겨진 ‘글래드 텀블러’ 1개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수상을 기념으로 신규 출시한 글래드 텀블러는 글래드 감성은 그대로 담아내면서 일상 생활에서 자주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손에 들어오는 그립감과 무광 소재의 블랙과 아이보리 2가지 색상으로 준비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3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 선정을 기념하여 글래드 호텔을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특히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선정돼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글래드 호텔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리며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패키지, SNS 이벤트 등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에 참여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