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과/디저트 전시 부문에서는 양수연, 오예은, 류제은, 소효원 외 28명의 학생이 금상 수상
지난 11월 12일부터 14일 까지 열린 코리아 월드푸드 챔피언십은 2000여명이 넘게 참가한 전국 최대 규모의 단일 대회로, 제과제빵, 조리, 바리스타, 테이블세팅 등 다양한 부문의 대한민국 최고를 가리는 대회이다. 한호전 호텔제과제빵과 과정에서는 최다 규모 참가로 80명이 넘는 학생들이 이 대회에 참가하였으며, 국회외교통일위원장 상에 서주희, 김보형 학생, 국회의원대회장 상에 박상현, 정지연 학생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제과/디저트 전시 부문에서는 양수연, 오예은, 류제은, 소효원 외 28명의 학생이 금상을 수상하였으며 김세이, 최민영, 정수연, 이혜원 학생 외 24명의 학생이 은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제과 9인 전시 부문에서는 장익현, 김민규, 문종혁, 김연성, 이승빈, 이예슬, 강찬휘, 이루다, 하진호 학생이 출전하여 금상을, 제과 라이브 부문에서는 구남학, 박지애, 김태영, 박효정, 김동미 학생이 금상을 수상하는 등 등 다양한 분야에 출전하여 수상하였다.
한호전의 제과제빵 교육 커리큘럼은 타 제과제빵대학교와 차별화 된 심화 커리큘럼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제과/제빵/공예로 나누어져서 진행되는 한호전 제과제빵학과 과정의 커리큘럼은, 각각의 전담 교수와 전용 실습실, 높은 실습률로 학생들을 전문 파티시에, 블랑제, 쇼콜라티에로 성장시키고 있다.
한호전은 현재 교내 전 과정에 대해 2021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입학사정관제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는 한호전 원서접수는 학교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