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10일, 단 하루! U-DAY 스페셜 특가 할인
- 호텔 멤버십 사전 가입 시 객실 포함 식음 및 부대시설 10% 할인

[Cook&Chef=조용수 기자] 유탑호텔은 가을시즌을 맞아 계절과 어울리는 요리를 비롯해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먼저 함덕 바다 앞에 위치한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에서는 프라이빗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프라이빗 모던료칸 패키지를 준비했다. 해당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객실, 모던료칸 90분, 블루투스 스피커 대여, 휴대용 방수팩 및 료칸 1인 동반 무료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엄선된 재료로 맛과 건강까지 생각한 전복장 밥도둑 도시락, 흑돼지 오겹살 구이가 제공된다. 시간대별 제공되는 식음료 서비스와 함께 원하는 옵션 선택하여 료칸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플로라 레스토랑에서는 제주도 산지에서 공수한 식재료로 만들어진 흑돼지 BBQ부터 함덕 삼합전골, 통갈치·고등어 조림, 한치 돌문어 비빔밥 등 다양한 제주식 음식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난달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던 조식 1인, 생맥주, 미니바, 전복해물라면 무료 제공 서비스는 11월까지 연장한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에서는 이국적인 홍콩감성을 담은 '여수야시장'을 오픈했다. 여수夜패키지는 객실, 조식 2인, 여수야시장 3만원 이용권,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이색 퓨전 요리를 경험할 수 있다. 연말까지 여수야시장을 이용하는 여수 지역민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여수 호텔은 일상회복에 따라 호텔 투숙객들에게 치유 여행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주 토요일 격주로 웰니스 요가, 다도 무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여기에 조식 뷔페 1인, 마리나요트투어 1인, 미러볼가든 프리드링크 2잔 무료 혜택까지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복합스마트호텔 광주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 플로라 레스토랑에서는 유명 셰프와 손잡고 프리미엄 식재료를 활용하여 80여 가지의 다채로운 씨푸드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