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기방울이 피부와 접촉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피부에 흡착하는 것이 특징
[Cook&Chef 권혁찬 기자] 뷰티헬스 전문기업으로 유명한 (주)라디안메디컬팜(대표 김재화)에서 출시한 닥터버블이 남궁민, 김병철 주연의 KBS 수목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의 제작 지원에 나선다. 지난달 20일 첫 방송을 시작한 ‘닥터 프리즈너’는 대형병원에서 축출된 외과 에이스 의사 나이제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된 이후 펼치는 신개념 감옥-메디컬 서스펜스 드라마다.
라디안메디컬팜의 김재화 대표는 “닥터 프리즈너가 화제성이 높은 드라마인 만큼 제작지원을 통해 닥터버블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라디안메디컬팜에 따르면 홈케어 버블 세안기 닥터버블은 손을 대지 않아도 기포판에서 발생되는 수많은 공기방울을 통해 손 세안만으로는 씻어낼 수 없는 모공 깊숙한 곳의 노폐물과 피부 표면의 각질까지 제거해준다.닥터버블은 공기방울이 피부와 접촉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피부에 흡착하는 특징을 활용했다.
피부에 흡착된 공기방울이 모공 속으로 빨려 들어간 후 미세한 진동과 초음파를 발생시켜 피부에 남아있던 잔여물과 모공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빠르게 배출시킨다.아울러 미세먼지 세정 효과가 95.28%에 달하며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임상테스트를 통해 그 효과를 입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라디안메디컬팜의 닥터버블에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화장품 전문 유통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