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조용수 기자]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다가오는 설을 맞이하여 좋은 재료와 정성을 담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설 명절 선물 세트’를 오는 9일부터 24일까지 로비 층에 위치한 아츠 라운지에서 선보인다.
호텔에서 맛본 신선하고 질 좋은 식자재를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고, 호텔 또는 레스토랑 바우처, 선물 모양을 한 수제 ‘안다즈 보자기 케이크’ 등 상품권 및 설 명절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 안다즈 보자기 케이크는 레몬 치즈크림과 다크체리로 맛을 낸 레드벨벳 케이크에 형형색색의 앙금 보자기로 감싼 안다즈만의 수제 보자기 케이크이다. 다른 호텔에서는 보지 못한 독특한 케이크로 보자기 모양으로 되어있어 설 명절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에 좋다.
샴페인과 캐비아 세트는 루이나 샴페인 하우스에서 생산된 샤르도네 100%의 블랑드 블랑 샴페인과 프랑스산 바에리 캐비아를 포함한다. 한우 꽃등심과 와인 세트는 국내산 한우 1++ 등급의 소고기 꽃등심 600g과 함께 페어링하기 좋은 프랑스 메독 지방에서 생산된 카베르네 소비뇽 품종의 보르도 블렌딩 와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육류를 최상의 품질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와인 선물 세트는 샤르도네 유명 산지인 호주 마가렛 리버의 화이트 와인, 그리고 피노 누아 유명 산지인 프랑스 부르고뉴에서 생산된 레드 와인이 세트로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안다즈 서울 강남 바우처는 ‘10만 원 금액권’, ‘씨푸드 그릴 레스토랑 점심 또는 저녁 2인 식사권’, ‘미트앤코 스테이크 하우스 점심 또는 저녁 2인 식사권’, ‘안다즈 위켄드 롱 브런치 2인 식사권’으로 구성되어 있고 10만 원권을 제외한 식음료 상품권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여 선물 가능하다. 안다즈 서울 강남 아츠의 설 명절 선물 세트는 1월 9일부터 24까지 구매 가능하며, 다량의 선물 세트 주문은 최소 일주일 전, 사전 예약을 권장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