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y TO-GO세트는 노보텔 수원의 명물인 캐리 더 스퀘어의 메뉴 중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 선별하여 구성된 한정 상품이다. 구성 메뉴는 초밥&롤, 리코타 치즈 샐러드, 라자냐, 그릴세트(양갈비, 돼지갈비, 치킨구이)로 4인에서 5인까지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또한, 해당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와인 파스쿠아 스윗 로제 와인과 958 산테로 스파클링 와인, 노보텔 수원의 바쓰 로브도 함께 제공한다. 오오오 프리미엄 에디션은 1일 단 1개 판매로, 해당 패키지가 판매되는 3일간 단 세 객실만 판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Limited Edition)’ 패키지다.
두 번째는 스텝 인투 크리스마스 (Step into Christmas)패키지로 성인 2인이 투숙할 수 있는 좀 더 가벼운 버전의 패키지다. 노보텔 수원의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와 함께 디럭스 가든뷰 객실에서의 1박, 더 스퀘어의 조식 도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수원 관계자는 ‘연말을 의미 있고 특별하게 보내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구성한 패키지로, 특히 ‘프리미엄 에디션’ 패키지는 1년에 단 세건, 한정판으로 구성했다. 노보텔 수원을 대표하는 모든 것을 넣어 구성한 패키지이기 때문에 해당 패키지를 선택한다면 후회 없는 연말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