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은 오늘부터 농수산물 온라인도매시장에서 당도 10브릭스 이상의 하우스감귤을 500g 팩부터 10kg 박스까지 다양한 규격 단위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제주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에서는 자체 특판 행사와 연계해 온라인도매시장에서 6.5%부터 최대 25%까지 할인가로 판매하고, 일부 제품에 한해 추가물량을 제공하는 등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시장운영자인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입찰 거래 방식으로 구매하는 상품의 경우 낙찰 금액에 따라 최대 10% 매칭 할인을 지원하고, 견본상품 발송, 구매자 매칭 등 판매 활성화에 적극 힘을 보탤 예정이다.
공사는 농수산물 온라인도매시장 특화상품을 지속 발굴해 상품 구색을 강화하고 거래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으며 앞서 당근, 참외, 깐양파 등을 출시한 바 있다. 농수산물 온라인도매시장 플랫폼에 등록된 판매자라면 누구나 특화상품 지원사업을 신청할 수 있으며, 특화상품 선정 시 할인지원금, 견본상품 구입·발송비, 신규 거래처 매칭 등 다양한 지원사항이 제공된다.
이상길 온라인도매시장사업처장은 “지속적인 특화상품 발굴과 출시로 고품질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온라인 도매거래에 맞는 우수한 제품을 발굴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