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지만 확실한 행복, 8시간 동안의 숏확행을 제공하고자 오전 10시 당일 체크아웃 오후 18시까지 알찬 호캉스 컨셉의 '호캉스DAY 패키지'는 제주 도민 한정이며, 슈페리얼 트윈객실과 바솔트 레스토랑 바비큐 프로모션 30%할인 혜택 등 구성이다. 또한, 투숙시간 내에 본관의 실외 수영장, 자쿠지와 신관의 바다가 보이는 사계절 온수 인피니티풀, 어린이 풀장, 실내수영장까지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공간까지 여름휴가를 알차게 보낼 수 있다.
한편, 더그랜드섬오름 호텔은 아름다운 바다길로 유명한 올레 7코스 선상에 위치하고 있어 가장 제주다운 풍경을 가장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는 호텔이다. 호텔 앞으로 검은색 제주 현무암과 어우러진 푸른 바다가 펼쳐지며 그 너머로 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범섬, 섶섬, 문섬이 위치하고 있어 섬이 보이는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오랜 전설이 깃들어 있는 범섬의 경우 웅장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며 더그랜드섬오름의 오션뷰 객실에서 바라보는 범섬 전망은 이 호텔의 시그니처 이미지가 되었다. 기존에 운영하던 본관에 이어 지난해 8월 신관을 새로이 오픈하여 총 132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바다가 보이는 인피니티풀과 가든풀 그리고 실내 수영장까지 총 3개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