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외 휴식공간 포레스트 파크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로 어린이들에게 마법 같은 하루를 선사
- 자연에서 즐기는 명월관의 가든 BBQ, 부모님의 건강을 위한 온달의 孝(효) 프로모션 등 온 가족이 만족할 수 있는 식도락도 함께 챙겨
[Cook&Chef=조용수 기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호캉스 패키지와 이벤트,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워커힐이 마련한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5월 한 달 동안 이어지는 다양한 가족 행사를 편안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가족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 싶은 고객들의 고민을 덜기 위해 가족 구성과 방문 목적에 맞춰 객실과 혜택을 조합한 것이 눈에 띈다.
그랜드 워커힐은 다양한 형태의 가족들이 즐겁고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다양한 룸과 혜택으로 구성된 ‘패밀리 투게더’ 패키지 3종을 준비했다. ‘위드 키즈’ 패키지는 하나뿐인 자녀와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패키지로, 딜럭스 스위트룸 숙박과 몰입형 예술 전시 빛의 시어터 입장권(3매), 든든한 아침을 위한 ‘더뷔페’ 조식(성인2+어린이1)으로 구성된다.
어버이날 또는 부부의 날을 기념해 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맘 앤 대디’ 패키지를 제안한다. 해당 패키지에는 클럽 스위트룸 숙박을 포함하여 클럽 라운지의 조식과 해피아워 혜택을 제공하며, 와인과 과일로 구성된 웰컴 어메니티, 피로를 풀고 활력을 되찾아줄 웰니스 사우나 입장권 등이 포함돼 있어 부부만의 오붓한 시간은 물론 일상에 지친 부모님께서 모처럼만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비스타 워커힐은 4인 가족을 위한 ‘오 마이 패밀리’ 패키지를 마련했다. 가족 모두가 편안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의 딜럭스 트윈룸 숙박과 더뷔페 조식 외에도, 자녀들과 다양한 경험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빛의 시어터 입장권(4매)과 워커힐의 레저 전문가 ‘워키’와 함께 숲 속을 탐험하는 ‘해설이 있는 숲체험’ 참여 혜택 등을 포함했다.
또한 4일부터 7일까지는 매력적인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들을 소개하는 ‘플리 마켓’도 열린다. 개성 넘치는 디자인의 신진 리빙 브랜드 ‘필리 플레이스’와 페루 정부의 공정무역 브랜드 ‘컴발리 알파카’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들이 참여해 자녀와 가족들을 위한 특별하고 뜻깊은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워커힐의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은 야외 공간인 명월관 가든에서 셰프가 직접 요리하는 BBQ를 즐길 수 있는 ‘2023 가든 BBQ @ 명월관’을 개최한다. 아차산의 녹음과 노을 지는 한강의 전경을 함께 즐기며 명월관의 오랜 노하우가 깃든 명월관 숯불갈비와 장향양갈비, 명월관 한우 떡갈비 등의 대표메뉴는 물론 다양한 육류와 해산물, 그릴야채 등의 구이류, 샐러드, 디저트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로, 5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마다(5/6, 13, 20, 27) 총 4차례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황은미 총지배인은 “고객들이 소중한 가족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워커힐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단순한 호캉스를 넘어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고, 가족들과 감사와 사랑을 나누며, 행복한 추억을 쌓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