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이트 생크림 케이크를 제공하는 ‘디어 산타(Dear Santa)’ 객실 패키지 선보여
‘화이트 당근 케이크’는 저온 숙성해 한층 더 촉촉하고 깊어진 풍미의 시트 속 달콤한 당근, 톡톡 씹히는 월넛의 환상궁합을 맛볼 수 있다. ‘화이트 요거트 케이크’는 발로나 오팔리스 화이트 초콜릿과 저지방 크림, 요거트 그리고 딸기 콤포트가 매력적인 시즌 케이크이다. 특히, 저온 로스팅한 고구마를 갈아 만든 100% 고구마 페이스트와 엄선된 고급 생크림의 조화가 돋보이는 르 메르디앙 서울만의 ‘고구마 케이크’도 준비되어 있다. 이밖에도, 독일의 크리스마스 대표 브레드인 ‘슈톨렌’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12월 19일부터 27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2종의 ‘파티시에 스페셜 케이크’는 오직 사전 예약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새하얀 눈이 뒤덮인 듯 최고급 발로나 화이트 초콜릿으로 새빨간 속을 감춘 '레드벨벳 케이크' 그리고 ‘블랑 케이크’는 소복히 눈 쌓인 몽블랑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에 트리 모양의 초콜릿 몰드가 올라가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킬 디저트로 제격이다.
또한, 12월 23일부터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디어 산타(Dear Santa)’패키지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연계 패키지이다. 선착순 100실 한정으로 객실 1박, 화이트 생크림 케이크 바우처, 프리야[PRIJA] 바디케어 제품 1종, 셰프 팔레트 2인 조식, DIY 윈터 홈 파티 메뉴 옵션, 피트니스(수영장) 및 사우나 이용까지 마치 선물처럼 꽉 찬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