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신화월드 시그니처 레스토랑들의 ‘신년 특선 메뉴’
패키지로 2인과 4인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커플 또는 가족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가족형 호캉스 패키지다. ‘뮤즈, 마이 인스피레이션‘ 2인 패키지는 메리어트리조트, 신화리조트, 랜딩리조트 중 원하는 스타일의 숙소를 선택할 수 있고, 4인 패키지는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벨 에포크 시대를 바탕으로 한 서양 미술사의 별 4인방 반 고흐, 에드가 드가, 클림트, 마티스의 작품 100여 점을 모션그래픽, 프로젝트 맵핑, 고보 라이트, 인터랙션 등의 현대적인 기법을 사용한 미디어 아트 전시 ‘그대, 나의 뮤즈’ 관람권이 포함되어 있다. 또, 작년 12월 리뉴얼 오픈한 스포츠 펍 ’카페 베트로’에서 선보이는 세트 메뉴 이용권이 제공된다.
세트 메뉴는 생맥주 2잔과 한치 양파 튀김이며, 실내에 비치된 모니터로 원하는 스포츠 중계를 관람하거나 포켓볼, 다트, 미니 오락 등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예약은 2021년 2월 1일부터 2021년 4월 28일까지며 투숙은 2021년 2월 2일부터 2021년 4월 29일까지다.
한식당 ‘제주선’에서 선보이는 설 특선 코스로는 대게 살 더덕 잣 소스 무침과 복(福) 만두, 돌문어찜, 갈비구이, 떡국, 반건시 수정과로 신선한 제철 재료와 제주 특산물을 활용해서 만든 건강식을 즐길 수 있다. 2월 11일부터 2월 14일까지.
정통 광둥식 레스토랑 ‘르쉬느아’에서도 색(色) 다른 정통 중식 푼초이와 유셩을 선보인다. 푼초이는 돼지고기, 닭고기 등의 육류와 다양한 해산물과 채소가 들어간 음식으로 큰 그릇에 한데 담아 온 가족이 함께 나누어 먹는 요리다. 유셩은 부귀영화를 상징하는 생선회와 복을 상징하는 당근, 영원한 젊음을 상징하는 푸른 무 등의 다양한 채소를 채 썰어 먹는 샐러드로 새해의 풍요와 번영을 상징하는 요리다. ‘르쉬느아’에서는 싱싱한 연어 회와 해파리, 각종 채소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광둥식 고기 덮밥 메뉴도 있다. 셰프의 특별소스로 절여 풍미 가득한 오리고기, 삼겹살, 돼지고기, 닭고기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