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향에 따라 2가지 컬러톤의 파티 데코 박스 선택 가능
[Cook&Chef 조용수 기자]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호텔 라까사호텔(Lacasa Hotel)이 파티 트렌드에 맞춘 특별한 파티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면 객실 1박 또는 루프탑 글라스 하우스 프라이빗 대관을 통해 프라이빗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파티룸을 풍성하게 꾸밀 수 있는 파티 박스, 스파클링 와인 1병이 기본 혜택으로 제공된다.
파티 박스는 화이트와 로즈 골드 컬러로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브라이덜 샤워 파티’ 박스 또는 퍼플 컬러톤의 화려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레이디스 나잇 파티’ 박스 2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다양한 종류와 점보 사이즈의 데코 풍선, 화려한 태슬 가랜드, 케이크 토퍼, 컬링끈 등이 포함된 파티 용품이 박스에 담겨 제공되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파티룸을 직접 꾸밀 수 있다.
파티 공간은 서울점 웨스트 트윈 룸, 루프탑 글라스 하우스, 광명점 디럭스 룸, 펜트하우스 중 선택 가능하다. 광명점 펜트하우스는 라까사호텔만의 디자인 철학이 담긴 공간으로 ‘더 살롱(The Salon)’, ‘더 터번(The Tavern)’, ‘더 가든(The Garden)’ 3가지 콘셉트로 완성된 특별한 객실이다. 기존에 돌잔치 등 소규모 행사 공간으로만 판매되다가 이번 패키지를 통해 일반 고객 누구나 투숙 및 파티룸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