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조용수 기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에서 10월 5일(토) 예비신부들을 위한 브라이덜 샤워 쇼케이스가 열릴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는 23층에 위치한 전망 좋은 루프탑 펜트하우스 파티룸에서 예쁜 인생샷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출시를 기념으로 패키지의 일부를 사전에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새롭게 출시된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는 250만원 상당의 펜트하우스 파티룸에서의 1박과 카나페 플래터를 포함한 11종의 파티 푸드, 스파클링와인 3병과 소프트 드링크 10병이 포함되며 파티의 주인공인 신부를 위한 화관과 부케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감성인증샷을 남길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즉석 카메라와 필름 10장도 함께 제공이 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추억을 리마인드 할 수 있는 영상 혹은 사진을 감상할 수 있도록 프로젝터 대여가 가능해 파티의 무드를 더욱 끌어올릴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는 6인 기준 부가세 포함 319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1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다. 또한 10월 31일까지 예약하는 분들에 한 해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어 럭셔리 하면서도 가성비까지 챙길 수 있는 기회이다. 10월 5일(토)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는 포포인츠 강남 웨딩 쇼케이스 – 브라이덜 샤워 는 별도의 입장료를 받지 않지만 본인 청첩장을 소지하고 있다면 동반 1인까지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꾸며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