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빛 얼음 위로 빛나는 화려한 조명으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사
[Cook&Chef 조용수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고 패스티브’ 패키지를 12월 20일부터 12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고 패스티브’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 1박, 와인을 포함한 로맨틱 웰컴 셋업, 실내 수영장 및 체육관 시설 무료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뿐만 아니라, 본 패키지는 일년에 단 한 번 뿐인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아이스링크 2인 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아이스링크는 연인 및 가족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도심 속 겨울 레저 명소로 오는 12월 6일 개장한다. 약 300평 규모의 아이스링크는 최대 150명의 고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은빛 얼음 위로 빛나는 화려한 조명으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아이스링크 이용 고객은 아이스링크에 마련된 스낵바에서 야외 레저 활동으로 인해 꽁꽁 언 몸을 녹여줄 따뜻한 핫초코, 어묵, 떡볶이 등의 스낵 및 음료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고 패스티브’ 패키지는 2019년 12월 20일부터 2020년 2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단, 2019년 12월 25일은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이 많은 관계로 패키지 이용을 제한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