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말모임은 물론이고 가족연 등에도 적합
[Cook&Chef 조용수 기자] 서울 강남에서 12월 연말 및 송년 모임을 생각하고 있다면, 교통의 편리성이 있는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을 추천한다. 역삼역 4번/5번 출구 2분 거리에 있어서 서울 모든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쏘도베 레스토랑(SODOWE Restaurant)’에서는 다양한 메뉴의 연말 및 송년모임 프로모션을 진행예정이다.
타 호텔과 견주어 볼 때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메뉴로 뷔페 뿐만 아니라, 맥주 또는 와인 무제한 추가 등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쏘도베 레스토랑의 모든 메뉴는 친환경 유기농 야채를 사용하고 있으며, 바른 먹거리를 위해 화합비료와 농약을 최소화한 식자재를 사용하고 있다. 뷔페는 그릴과 씨푸드 음식 메인으로 양갈비와 토시살, LA갈비 와 연어, 광어, 참치, 홍합, 관자, 소라, 새우등 다양한 스시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모임을 할 수 있도록 비너스와 머큐리 등의 연회장도 따로 있어서 연말모임은 물론이고 가족연 등에도 적합하다.
해당 프로모션은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며 주중과 토요일까지 (일요일 제외)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가격은 뷔페는 4만9천5백원, 뷔페+생맥주 무제한은 6만5백원, 뷔페 + 와인 무제한은 6만6천원, 뷔페 + 생맥주, 와인 무제한 메뉴는 7만천5백원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