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시티 투어 버스는 매일 오전 8시 40분 원주역을 출발하여 약 한 시가 간격으로 9회 운행한다. 오크밸리를 포함 미로 예술시장, 간현 관광지, 뮤지엄 산 등 원주 시내의 주요 관광지를 운행하며, 탑승객은 일일 승차권으로 자유롭게 승,하차가 가능하다.
시티 투어 버스 패키지 이용 시 원주시 전통 시장에서 사용 가능한 지역 상품권 5천원권이 제공되는데, 운행지 중 한 곳인 미로 예술 시장에서 전통 시장 먹거리를 맛보며 로컬 투어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숲 속 3D 라이팅 쇼인 오크밸리 소나타 오브 라이트 입장 및 조식 뷔페 할인권이 제공되어 가족과 함께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원주 로컬 투어와 자연 속 힐링까지 즐길 수 있는 오감만족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시티 투어 버스 패키지 이용 후 오크밸리 및 원주지역 주요 관광지와 음식점을 방문한 여행 사진을 2장 이상 후기와 함께 원주시 홈페이지에 게재하면, 매주 2명에게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크밸리 관계자는 ‘원주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원주시와 함께 시티 투어 버스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원주시의 다양한 관광지와 천혜의 자연 환경을 보유한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의 재충전 시간을 가져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