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조용수 기자] 메이필드호텔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올 댓 리듬 크리스마스(All That Rhythm X-Mas, 이하 크리스마스 행사)'를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 동안 개최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행사는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와 스페셜 탭 댄스 공연, 포토존 기념 촬영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스페셜 탭 댄스 공연은 영화 '스윙키즈' 안무가인 국내 정상급 프로 탭퍼들이 메이필드호텔의 크리스마스 행사만을 위해 특별한 무대를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스페셜 탭 댄스 공연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리는 캐롤 공연으로 시작해, 관객이 지휘자가 되어 탭 댄스를 지휘하는 탭케스트라(탭 댄스와 오케스트라의 합성어)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로 이어진다. 어린이를 포함한 모든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로 크리스마스의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에는 모든 출연진들이 함께 유명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에 맞춰 리드미컬하고 경쾌한 탭 댄스 공연을 펼치는 것으로 피날레를 장식한다.
이 외에 크리스마스 행사 관객만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메이필드호텔의 특선 뷔페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된다. 당일 진행되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참여 고객에겐 기념 촬영 서비스 및 액자를 증정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행사는 12월 24일(화) 저녁 6시부터 8시 30분까지, 25일(수) 오후 12시부터 2시 30분까지 총 2회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