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광안대교의 야경으로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리빙룸 바는 이번 ‘버블리 나이트’ 프로모션’을 통해 프리미엄 샴페인과 스파클링 와인 총 12종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러시아 황실의 공식 샴페인 공급사로 이름을 떨친 ‘루이 로드레(Louis Roederer)’의 입안 가득 전해지는 뛰어난 기포감과 단단한 구조감, 풍부한 과실 풍미가 인상적인 ‘루이 로드레, 브뤼 프리미에(Louis Roederer, Brut Premiuer)는 54% 할인이 적용되어 10만 원에 제공된다.
또 2008년 당시 완벽한 기후 덕에 ‘신의 물방울’이라 불릴 정도로 우아하게 흐르는 황금빛과 매끄러운 촉감, 강렬한 풍미를 자랑하는 최고급 샴페인의 대명사 ‘돔 페리뇽 브뤼(2008 Dom Pérignon, Brut)’도 할인된 가격인 35만 원에 제공되는 등 12 종 중 취향에 맞는 샴페인 또는 스파클링 와인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성된 리빙룸 바의 ‘버블리 나이트 프로모션’은 3월 11일부터 4월 1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리빙룸 바는 목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오전 1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5만 원부터이다(세금 포함). 단, 기타 할인 및 혜택과 중복 적용 불가하며, 상황에 따라 메뉴는 변경될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