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조용수 기자]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2019년 한해를 마무리하며 12월 31일 밤 호텔 19층 샴페인바에서 ‘뉴 이어 카운트다운 파티(New Year Countdown Party)’를 개최한다.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주류와 핑거푸드를 즐기며,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한해를 아름답게 보내자.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2020년을 화려하게 맞이하는 파티 참여 고객 전원에게 풍성한 먹거리를 차려낸다. 레드와 화이트 와인, 샴페인 등 무제한 주류와 더불어 연어샌드위치, 에스까르고 크림 타르트, 카나페, 올리브와 구운새우꼬치 등 푸짐한 핑거푸드로 파티를 빛낸다. 또한 이곳에서 보신각 타종행사를 생중계하여, 추운 날씨에 야외에서 기다려야 하는 부담 없이 따듯한 실내에서 편안하게 새해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또 올해의 마지막 날 호텔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유쾌한 이벤트로 기부와 연계된 럭키드로우부터 트립 어드바이저 리뷰 이벤트, 사진인화 서비스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한다. 특히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연말연시 꾸준한 모금활동을 통해 얻은 수익금을 국내 후원단체에 기부하여, 국내 저소득층 여아들에게 여성물품 또는 필요한 물품을 후원할 계획이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의 객실 숙박권과 라 따블 레스토랑 조식, 중식, 석식 이용권, 그리고 샴페인바 메뉴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이 걸려있으니, 새해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또한 12월 31일 단 하루, 카운트다운 파티 참가 티켓 2매와 함께 객실 투숙, 조식 이용까지 포함된 ‘뉴 이어 카운트다운 파티’ 객실 패키지를 선보이니 여유로운 마음으로 한해를 맞이해보길 추천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