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를 맡기고 편하게 여행할 수 있는 예스키즈존 인기
‘신화 액티비티’는 아이들이 공예품을 직접 만들어 보는 크래프트 클래스, 간단한 요리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요리 클래스, 그리고 이색적인 테마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익스플로러 등 3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그 중 최고의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는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에서는 해녀 캠프와 같은 제주 스토리텔링 체험과 쥬라기 캠프, 파브르 탐사 클래스 등 아이들의 탐험 호기심을 자극할 교실들이 마련되어 있다.
‘신화 액티비티’는 비단 아이들에게만 인기 있는 것은 아니다. 이달 초에 ‘신화 액티비티’를 신청한 박 모씨는 “오전, 오후로 다양한 타임이 배정되어 있어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많다는 것이 큰 장점인 것 같다”며 “지난 여행 때는 하루 날 잡고 아이를 아침부터 저녁까지 맡겨 몇 년 만에 남편과 단 둘이서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제주에 노키즈존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지만, 제주신화월드는 언제나 아이들을 환영하는 ‘예스키즈존’이다”며 “제주신화월드는 부모들과 아이들 모두 잊지 못할 값진 추억을 만들기 위해 ‘신화 액티비티’를 더욱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신화월드의 멤버십 프로그램 ‘신화리워드’에 가입하면 ‘신화 액티비티’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