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스널 스트레칭 프로그램부터 마사지, 헬시키트까지 즐거운 ‘헬시플레저’ 제안
이용 고객에게는 웨스틴 조선 서울이 올피움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특별하여 제작된 ‘스프링 인-센스’ 패키지 한정판 올피움 인센스 스틱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특별 제작된 올피움 인센스 스틱 기프트 박스의 패키지에는 꽃이 만개한 웨스틴 조선 서울의 봄 풍경이 그려져 있다. 100년의 역사가 깃든 조선호텔의 건물 이미지 위에 입혀진 플로럴한 야생화는 마치 인센스의 피어오르는 향을 형상화 한듯한 독특한 느낌을 준다.
스위트룸 투숙객에게는 웨스틴 조선 서울 피트니스 클럽 CAC (City Athletic Club) 전문 강사에게서 퍼스널 스트레칭 클래스를 받을 수 있는 이용권(40분*2인) 또는 CAC 사우나 내 전문가에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릴랙싱 마사지 이용권(30분*2인)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두가지 옵션 모두 몸의 이완을 통해 몸과 마음에 깊은 휴식을 선사해 진정한 힐링을 선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일부 객실 타입에 한하여 신선한 제철 과일로 만든 조선 델리의 생과일 주스와 맛과 건강을 모두 담은 글루텐 프리 빵으로 구성한 헬시키트를 제공해 호텔에서의 활기찬 충전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