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조용수 기자]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12월 크리스마스와 겨울 방학 시즌을 앞두고, 인기 캐릭터 <바다탐험대 옥토넛>과 컬래버레이션한 키즈 딜라이트 윈터 패키지(Kids Delight Winter with Octonauts)를 2019년 12월 6일부터 2020년 1월 25일까지 금요일과 토요일 체크인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호텔 2층에 <바다탐험대 옥토넛>을 테마로 꾸며진 키즈 전용 라운지 이용과 옥토넛 미니 에코백 만들기 클래스를 비롯해, 호텔 지하로 직접 연결된 코엑스 아쿠아리움 티켓 2매, 가족 단위 투숙 고객을 배려한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 등 4인 뷔페 조식까지 모두 포함된다. 또한 특별 운영되는 12월 24일(화) 크리스마스 이브에 체크인하는 고객에게는 ‘산타클로스 방문 이벤트’를 진행해, 부모님이 사전에 준비한 선물을 어린이 고객들에게 객실로 깜짝 전달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바다탐험대 옥토넛>으로 꾸며진 키즈 라운지에서는 옥토넛 포토존과 다양한 옥토넛 완구를 체험하고, 옥토넛 미니 에코백 만들기 클래스에도 참여할 수 있다. 키즈 전용 라운지에는 이외에도 2-6세 아이들에게 최적화된 약 1,100여 권의 책을 읽고 보고 들을 수 있는 라이브러리존과 장난감을 갖고 놀 수 있는 플레이존, 호텔 셰프가 준비한 키즈 전용 메뉴와 음료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스낵존 등이 마련되어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