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조용수 기자]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오는 18일부터 한달 간 악동 몬스터들이 초대하는 상상 속 할로윈 파티, ‘할로윈 몬스터 박스(Halloween Monster Box)’를 진행한다.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위트 몬스터’와 함께한다. 원더박스 특유의 동화적 느낌과 스위트 몬스터의 익살스러움이 어우러져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할로윈 명소로 재탄생할 예정이다. 곳곳에 마련된 체험존과 포토존에서는 스위트 몬스터 대표 캐릭터들이 방문객을 반긴다. 취향저격 캐릭터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는 물론 할로윈 디저트로 가득한 원더 푸드트럭도 마련된다.
매주 금요일과 공휴일을 포함한 주말에는 원더박스를 어슬렁대는 ‘좀비덤’ 캐릭터와의 짜릿한 한판 승부를 경험할 수 있다. 인기 애니메이션 좀비덤의 캐릭터들은 서프라이즈 게임존에서 방문객들을 급습해 미션 게임을 진행한다. 게임에서 이기면 준비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하고 기발한 할로윈 메이크업과 코스튬도 준비되어 있다. 마녀, 드라큘라, 유령 등으로 변장이 가능한 분장실과 드레스룸이 준비되어 온 가족이 함께 영화 같은 할로윈을 보낼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