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는 이 곳을 더욱 재밌고 유익하게 즐기다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 이 중 섭지코지에 오면 꼭 해야 할 체험 프로그램 세 가지를 소개한다.
섭지 버스투어는 섭지코지의 대표 명소를 가이드와 함께 약 1시간 동안 투어하며 둘러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안도 타다오의 글라스하우스와 유민미술관을 비롯하여 성산일출봉까지 조망할 수 있다. 매일 오후 2시와 3시에 출발하며, 프로그램 시작 20분 전까지 현장 접수가 가능하다. 이용금액은 5천원이다. 투어 뿐만 아니라 섭지코지를 배경으로 다양한 인생 사진도 촬영해준다.
아이들이 있는 가족 고객에게는 휘닉스 플레이 라운지의 키즈 프로그램이 인기다. 오전 10시에는 친환경 클레이를 활용해 귀여운 동물 친구들을 만들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오후 4시에 열리는 키즈 크래프트 프로그램에서는 봄꽃 정원 LED 무드등과 플라워 석고 방향제를 만들어볼 수 있다. 오후 5시에는 쿠킹 클래스가 열려 핑크블라썸 케이크와 바크 초콜릿 만들기 등을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을 높여주는 시간이 될 것이다. 클레이 체험은 무료, 키즈 크래프트와 쿠킹 클래스는 각 2만원이다.
섭지코지의 모든 즐거움을 하나의 패키지로 누릴 수 있는 ‘올인크루시브 즐거움 패키지’는 콘도 로얄객실 1박, 조식뷔페, 불턱BBQ, 아쿠아플라넷, 유민미술관, 비어가든, 휘닉스 가족 인생샷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후시간 키즈 프로그램 50% 할인, 휘닉스 플레이 라운지 성인 2인+소인 2인 무료 입장, 수영장 및 사우나 무료 입장, 아쿠아플라넷 최대 40% 할인 혜택은 덤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