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객실 타입에 따라 러쉬 아로마 입욕제, 스티커 아트, 애프터눈 티 제공
[Cook&Chef 조용수 기자]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봄을 맞아 『컬러풀 아로마 스프링 Colorful Aroma Spring』 객실 패키지를 이번 패키지는 객실 타입에 따라 객실 타입에 따라 러쉬 아로마 입욕제, 하비 박스 스티커 아트, 애프터눈 티를 제공한다.
디럭스 객실 타입에는 영국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의 로켓사이언스 입욕제를 제공한다. 이름처럼 로켓 모양의 입욕제는 다채로운 컬러와 레몬과 베르가못이 어우러진 상큼한 레몬향으로 향기로운 휴식을 선사한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타입 이용 시 호텔에서 알록달록 스티커 아트로 힐링할 수 있는 ‘HOBBY BOX 콜라주 엽서’를 제공한다. 손끝으로 완성하는 작은 행복을 느끼며 하나 밖에 없는 나만의 디자인 엽서를 직접 만들 수 있다. 완성된 엽서는 나를 위해 혹은 소중한 누군가를 위해 손편지를 쓰기에도 좋다.
스위트 객실 타입은 해운대 바다를 내려다보며 특별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파노라마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제공한다. 타르트, 슈, 까눌레, 마카롱, 스콘 등 다채로운 컬러의 티 푸드와 향긋한 티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