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렌디한 카페 ‘테라로사’ 에서 즐기는 향긋한 핸드 드립 커피 한 잔
업 스케일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호텔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2018년 7월 15일부터 9월 2일까지 향기로운 커피와 책이 함께하는 이색 여름 패키지, ‘Stylish Vacance’ 를 선보인다.
writer _오미경 기자 / photo _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강남 제공
Hotel News
‘Stylish Vacance’ 프로모션
향기로운 커피와 책 한 권으로 떠나는 호캉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무더위를 피해 산과 바다로 떠나는 계절, 여름! 하지만 수많은 인파와 꽉 막힌 도로에서 받는 스트레스는 무더위만큼 무섭다. 반복되는 여름 휴가에 질렸다면 책과 커피 향으로 힐링 하는 도심 속 바캉스에 주목해 볼만 하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호텔 앞 대형 서점과 유명 드립 커피 전문점과 함께 1박 2일의 완벽한 호캉스를 위한 커피 쿠폰과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여름 패키지를 준비했다. 평소에 읽고 싶었지만 미뤄두었던 책 한 권과 서울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트렌디한 카페 ‘테라로사’ 에서 즐기는 향긋한 핸드 드립 커피 한 잔이라면 무더위를 피하기에 충분하다.
혼자 여름을 즐기려는 혼행족을 위한 1인 ‘싱글팩’ 에는 슈페리어 더블룸 (조식 1인 포함) 과 테라로사 쿠폰 1매, 도서상품권 1만원 권 1매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10만 9천원이다 (부가세 별도).
[Cook&Chef 오미경 기자]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