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딸기 크로스티니
* 재료
호밀빵 식빵 4장, 플로라 버터리 스프레드 50g, 산딸기 100g, 애플민트 약간, 레몬 제스트 약간
소스 - 마스까네포네치즈 50g, 금귤청 1T
* 만드는 법
1. 호밀빵에 플로라 버터리 스프레드를 얇게 바른다.
2. 마쓰까네포네치즈와 금귤청을 섞어서 소스를 만든후 스프레드 위에 바른다.
3. 산딸기를 위에 올리고 레몬껍질을 제스트에 내려서 뿌린다.
4. 애플민트를 올린다.
플로라 버터 스프레드
1962년 영국에서 처음 탄생한 플로라는 동물성 포화지망을 주로 섭취하여 심혈관질환으로 고생하는 서양식 식단에 건강한 대안을 제시해왔다. 현재 영국을 비롯한 유럽 전역을 넘어 아프리카, 호주, 동남아시아 국가 증지에서 건강을 제안하는 Plant-Based Oil Spred(식물기반 오일 스프레드)로 사랑을 받고 있다. ]
플로라 버터 스프레드는 꽃씨에서 추출한 오일 스프레드로 트랜스팻 0%, 인공색소, 인공향료 0%의 깨끗한 영양 제공하며, 식물성 필수 지방산과 6가지 비타민(오메가3+6·비타민 A·D·E·B6·B9·B12)로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한다.
가공 버터를 능가하는 높은 발연점과 부드럽게 발라지는 스프레드로 함께 하는 식재료 본연의 맛을 배가시키는 깔끔한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버터 풍미를 내면서 잘 타지 않는 특유의 장점이 있어 가열을 하는 육류용 조리용 음식이나. 생선을 굽거나 야채를 볶을 때 쉽게 타지 않아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샌드위치나 스콘류 등 건조한 빵에 촉촉함과 건강한 풍미를 원할 때, 냉장온도에서도 부드럽게 발라져 마법의 스프레드로 안성맞춤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