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50명에게는 아이스링크 2인 입장권 1매 증정
[Cook&Chef 조용수 기자]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개장 및 연말 연시 시즌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도심 한 가운데서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아이스링크 개장을 맞아 준비한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반얀트리 서울 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아이스링크와 관련된 이모티콘과 함께 아이스링크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50명의 고객에게는 선물로 아이스링크 주중 및 주말에 이용 가능한 2인 입장권 1매를 증정한다.
한편, 아름다운 남산의 설경으로 둘러싸인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는 여름에는 풀 파티가 열리는 수영장, 겨울에는 화려한 트리 장식과 남산타워의 조명을 배경으로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아이스링크로 운영된다. 총 길이는 가로 63m, 세로 15m로 호텔 아이스링크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슬로프 30.5m 길이의 눈썰매장과 야외 키친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아이스링크는 내년 2월 24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