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마스 이브를 위한 모모카페 스페셜 디너 프로모션 진행
[Cook&Chef 조용수 기자] 서울 중구에 위치하여 국보 1호 숭례문과 N 서울타워를 마주하고 있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이하 남대문 메리어트 호텔)은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 더쿠(DUCKOO)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하는 더쿠의 호캉스 패키지(DUCKOO’s Staycation Package)를 오는 2019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더쿠의 호캉스 패키지는 포근하고 편안한 프리미어 룸 또는 디럭스 룸에서의 1박을 비롯하여 모모카페에서 즐기는 건강하고 풍성한 2인 조식 뷔페, 더쿠가 선물하는 다이어리 1개 제공, 더쿠 피규어 또는 플러시 토이 선택 1개를 포함하며, 무료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이용 혜택까지 모두 제공하는 알찬 패키지다.
특히 더쿠의 호캉스 패키지는 초코사이다의 메인 캐릭터인 더쿠(DUCKOO)와 함께 진행하며, 더쿠는 깔깔이만 입은 채 방바닥에서 뒹굴기를 좋아하는 오리로 꼭 해보고 싶은 일은 해봐야 직성이 풀리는 캐릭터이다. 특히 겨울 시즌 동안 더쿠와 함께하는 포토존 및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어서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남대문 메리어트 호텔의 더쿠의 호캉스 패키지 이용 기간은2019년 2월 28일까지이다. 이외에도 호텔의 메인 레스토랑인 모모카페에서도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테마의 특별한 디저트 섹션과 데커레이션이 준비되며, 크리스마스 이브를 위한 특별한 저녁 뷔페가 마련된다. 12월 24일 저녁에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파클링 와인 또는 소프트 드링크 1인 1잔 무료 제공 및 랍스터 패싱 및 칠면조 카빙 서비스를 제공, 산타클로스가 제공하는 깜짝 선물까지 증정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