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돼지띠 또는 임산부 고객에게 메리어트 리워드 포인트 1,500점 추가 증정
[Cook&Chef 마종수 기자] 귀성 전쟁 대신 연휴에 국내외 여행을 떠나거나 고향에 오래 머무르지 않고 남은 연휴를 휴식과 여가로 보내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올해 설 연휴 기간 역시 해외여행 또는 가까운 국내나 도심에서 보내려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도심에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그 어느때보다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다 돼지 패키지 (All is well Package)’를 2019년 1월 21일부터 2월 10일까지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과 함께 체크인 시 100% 당첨 럭키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상품에는 샌달우드 베이징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2박 숙박권, 쉐라톤 홋카이도 키로로 리조트 2박 숙박권, 쉐라톤 로고가 새겨진 담요, 코즈메틱, 패브릭 퍼퓸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버킷리스트 포스터를 제공하여 2019년 새해계획뿐 아니라 살면서 인생에서 꼭 해보고 싶은 일들을 적어보며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연휴동안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도록 ‘스파 오셀라스’에서 등 집중케어, 클래식 바디오일 마사지, 페이스 하이드라 메모리 상품 이용 시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스파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컴포트존’ 서브라임 스킨 트라이얼 3종 키트가 담긴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한다. 특히 황금돼지띠의 해를 맞이하여 돼지띠 및 임산부 고객에게는 메리어트 리워드 포인트 1,500점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이번 ‘다 돼지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 이벤트를 진행하여, 1명을 선정해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의 클럽룸 1박 숙박권(클럽라운지 2인 이용 포함)을 증정한다.
호텔에서 투숙하면서 찍은 사진을 자신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자유롭게 올리면 된다. 기간은 2019년 1월 25일부터 2월 15일까지. 자세한 내용은 호텔 소셜미디어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