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조용수 기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호캉스 패키지가 출시 되었다. 신선한 재료들로 만들어진 메뉴들로 가득한 2인 조식 뷔페와 여유로운 레이트 체크아웃, 청량한 버블감과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풍미가 매력적인 스파클링 와인 1병에 땅속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트러플 화장품으로 코덕들에게 입소문 난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트래블 파우치 1개 그리고 요즘 인싸들의 집합소라는 청담 겟올라잇 입장권 2매까지! 신나는 음악을 즐기고 여유로운 휴식까지 취할 수 있는 완벽한 썸머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강남의 어느 곳으로도 접근성이 좋은 위치가 가진 장점과 휴식이 결합된 패키지라 2030 젊은 층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체크인 후 압구정 일대가 한 눈에 보이는 전망 좋은 객실에서 시원하게 칠링된 스파클링 와인을 마시며 쉬다가 밤10시부터 신나는 라이브 재즈 공연이 펼쳐지는 청담동의 유명 라이브바 겟올라잇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다음날 아침엔 다양한 메뉴들이 제공되는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고,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트래블 파우치가 제공되어 개인 제품을 챙겨오지 않아도 클렌징부터 기초관리까지 끝낼 수 있다. 또한 여유로운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진정한 호캉스의 마무리를 장식 할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