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ok&Chef = 김혜인 기자] 대상 정원e샵이 추석을 맞아 최대 57%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대표 임정배)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오는 28일까지 명절 필수 식재료와 간편식을 할인 판매하고 29일까지는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10% 추가 할인한다고 15일 밝혔다.
정원e샵은 추석 식품 특가전을 열고 두번달여 더진한 진간장, 씨간장숙성 양조간장골드, 무치면 맛있는 간장, 멸치액젓 등을 1+1 가격에 판매한다.
직화 떡갈비, 동그랑땡, 소갈비 양념, 우리밀 부침가루 등 인기 제품 구매 시 적립금 5000원을 추가 증정하며, 오일류와 조미료, 손만두, 설렁탕 등도 최대 30% 할인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청정원 브랜드 전용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선물세트 행사에서는 1만원대 실속형부터 프리미엄·리미티드 에디션까지 다양한 구성을 선보인다. 올해는 처음으로 저당 선물세트 3종을 내놓았고, 청정원 선물세트와 팜고급유 세트, 프리미엄 한식 장류 세트, 우리팜 스페셜호 세트, 대상웰라이프 건강기능식품 등도 마련했다.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제품은 오는 30일까지 순차적으로 출고된다.
손영후 대상 Mall사업팀장은 “고물가 상황에서도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명절을 준비할 수 있도록 상차림 필수 먹거리와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정원e샵의 다양한 혜택과 함께 즐거운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