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엑스의 1층 로비 라운지, 헬시 모링가 빙수와 코튼캔디 망고 빙수, 클래식 팥빙수 3종
[Cook&Chef 조용수 기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5월 1일부터 8월 말까지 레트로 쑥 빙수와 헬시 모링가 빙수를 선보인다. 먼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로비 라운지에서는 레트로 쑥 빙수와 클라우드 망고 빙수를 선보인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레트로 쑥 빙수’는 쑥젤리, 쑥생초콜릿, 쑥연유, 인절미, 팥, 그래놀라 등의 재료들을 이용한 건강한 빙수로, 우유와 팥의 부드러운 달콤함이 은은하게 퍼지는 쑥 향과 만나 조화를 이룬다. ‘클라우드 망고 빙수’는 우유와 마스카포네 생크림으로 만든 눈꽃 빙수 위에 생망고와 망고푸딩, 망고젤리를 올리고, 투명한 설탕 기둥 위에 솜사탕을 올려 마치 구름이 떠있는 듯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1층 로비 라운지에서는 헬시 모링가 빙수와 코튼캔디 망고 빙수, 클래식 팥빙수까지 빙수 3종을 만날 수 있다. 올해 처음 출시하는 헬시 모링가 빙수는 모링가를 활용해 만든 빙수로 찬 성분의 모링가와 궁합이 맞는 따뜻한 고구마 튀김과 함께 제공된다. 매년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클래식 팥빙수는 호텔에서 직접 만든 보리 아이스크림과 수제 찹쌀떡, 과일이 토핑되어 구수함과 상큼함을 함께 맛볼 수 있다. 코튼캔디 망고 빙수는 망고본연의 맛을 즐기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생망고의 비중을 작년 대비 30% 늘렸으며, 망고 소스와 소르베를 곁들여 부드러운 맛을 강화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