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조용수 기자]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의 유러피안 스타일 카페 ‘델마르’에서 매일 오후 6시 30분에서 오후 9시 30까지 신선한 딸기 디저트로 구성된 3단 트레이 세트와 티 혹은 샴페인으로 구성된 스트로베리 인 러브 (Strawberry in Love) 프로모션을 오는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매년 많은 사랑을 받은 애프터눈 티 세트를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이는 본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밸런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에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상큼한 딸기 디저트와 티 혹은 샴페인으로 로맨틱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딸기 애프터 디너 위드 티’ 세트로 딸기 디저트로 구성된 3단 트레이 세트와 파스텔톤 색상에 유럽풍 장식이 돋보이는 티 트레이 세트에 커피 혹은 로네펠트 티를 제공한다. 티 보다 샴페인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세트도 선보인다. 딸기 디저트 3단 트레이 세트에 모니스트롤 까바 샴페인을 즐길 수 있는 ‘딸기 애프터 디너와 모니스트롤 까바’ 세트, 모엣 샹동 샴페인으로 구성된 ‘딸기 애프터 디너와 모엣샹동 브뤼 375ml‘ 세트와 ‘딸기 애프터 디너와 모엣샹동 브뤼 750ml’ 세트가 있다.
같은 기간 신선한 국내산 딸기로 직접 만든 스트로베리 페스티벌(Strawberry Festival) 메뉴도 선보인다. 신선한 향과 맛이 돋보이는 딸기 주스, 생 딸기를 그대로 넣은 딸기 라테, 새콤달콤한 딸기 모히또, 청량감이 살아 있는 딸기 에이드와 신선한 생 딸기 플레이트 등 메뉴가 마련됐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