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조용수 기자]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의 샴페인 바는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추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샴페인과 안주 메뉴 등을 선보이며 명동의 핫 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매달 새로운 샴페인을 소개하고, 그에 어울리는 안주 메뉴를 기획해 내어 고객들의 꾸준한 발걸음을 이끌고 있다.
6월 한달 간, 프레시넷 아이스 까바(Freixenet ice cava)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시원한 스파클링 와인에 치즈·디저트 플레이트를 곁들여 내니 빨리 찾아온 열대야를 여유롭게 즐겨보자. 프레시넷 아이스 까바는 섬세하게 터지는 버블과 달콤한 복숭아향이 매력적인 스페인 스파클링 와인으로, 전세계 와인 평론가들에게도 정평이 나있다. 여기에 과일과 견과류, 비스킷, 그리고 셰프가 직접 만든 초콜릿까지 모두 담아 로맨틱하고 달콤한 밤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한편,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여성 고객을 위한 합리적인 디너 뷔페 할인 프로모션을 연간으로 진행중이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2인 이상의 여성 고객이 라 따블 (La Table) 레스토랑 디너 뷔페를 이용할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식사와 함께 청량감 넘치는 샴페인을 한잔씩 제공한다. 또한, 식사 후 바로 옆 샴페인 바를 이용할 경우, 샴페인 바 이용 금액에도 20% 할인 혜택이 적용되니 가성비 최고의 모임 장소로 추천한다.
프레시넷 아이스 까바 프로모션 가격은 7만 7천원이며, 샴페인 바 운영 시간인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