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룸서비스로 콤비네이션 피자, 치킨 너겟과 웨지감자, 치즈
[Cook&Chef 조용수 기자]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2019년 4월 26일부터 5월 31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내 아이와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키즈 온더 블록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룸 1박과 함께 짐보리 서초점에서 이용가능한 플레이짐(Play Gym) 이용권 1매를 제공하여 아이와 함께 짐보리의 플레이짐 기구들을 이용하여 함께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룸서비스로 콤비네이션 피자, 바삭하고 부드러운 치킨 너겟과 웨지 감자, 발사믹 소스가 곁들여진 새싹 야채로 구성된 어린이 크리스피 치킨세트, 블루치즈 드레싱과 3가지 종류의 치즈를 곁들인 치즈 샐러드를 제공하여 아이와 함께 객실 내에서 편안하게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룸서비스를 받을 때 추가로 메뉴 주문을 할 경우, 나만의 미니 가든을 꾸며볼 수 있는 레고형 블록가든 세트 1개를 선착순 20객실에 한해 선물로 증정한다. 블록가든 세트에는 실내 공기정화에 탁월한 미니 스투키도 함께 들어있으며 식물을 직접 키워보며 내 아이의 정서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짐보리의 플레이짐은 60개월(만5세)까지 이용 가능하며, 추가로 동반 어린이가 있는 경우 플레이짐 1회 이용권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짐 외에 다른 프로그램 1회 이용 시에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