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든호텔, 5월 5일 어린이 날을 맞아 신나는 키즈파티 시간 제안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04-16 19:49:06

- 소중한 가족과 함께 맞이하는 신나는 어린이날은 가든호텔에서

[Cook&Chef=조용수 기자] 서울가든호텔(이하 '가든호텔')이 이태리어로 별을 의미하는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La Stella)'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라스텔라 키즈 파티(LaStella Kids Party)’를 준비했다. 가든호텔의 키즈 파티는 5월 5일 1층 라스텔라에서 어린이날 특선 뷔페 메뉴 제공과 아이들이 스스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벤트로는 ‘색칠놀이’, ‘캐리커쳐(1부만 진행)’, ’행운권 뽑기’, ‘산리오 타투 스티커 놀이’ 등의 프로그램으로 마련되어 있으며, 시간은 1부 오전 11시 30분 ~ 오후 14시 30분까지 2부 오후 18시 ~ 21시까지 두 번의 시간대로 운영된다.

키즈 파티 참여 아이들은 행운권을 받게 되며, 추첨 상품으로는 테마파크 키자니아 입장권 (성인1인+어린이 1인/1부, 2부 각각 1매), 아이들이 좋아하는 실바니안 패밀리 세트 (우편함이 있는 초콜릿 토끼 이층집 1개-1부/‘비밀 숲속의 폭포 탐험 세트 1개-2부), 더마룹의 온 가족 마스크팩(1부, 2부 각각 1매)이 제공된다.
 
라스텔라 서비스를 이끄는 임승우 팀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맞아 가족 모두가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라며, “맛있는 어린이날 특선 메뉴와 함께 부모의 도움 없이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키즈 파티에 참여하고 선물도 받는 시간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